다가오는 겨울을 위한 수분라인 2종 · 오일 · 립밤 출시

[우먼컨슈머 장은재 기자]

스킨알엑스 랩, 수분 라인 2종 출시

(좌) 스킨알엑스 랩 마린 모이스처 미네랄 미스트 (우) 스킨알엑스 랩 마린 모이스처 리치 크림.
(좌) 스킨알엑스 랩 마린 모이스처 미네랄 미스트 (우) 스킨알엑스 랩 마린 모이스처 리치 크림.

# 피부고민 연구소 스킨알엑스 랩에서 신제품 '마린 모이스처 미네랄 미스트'와 '마린 모이스처 리치 크림” 2종이 출시된다.

업체측은 "이 제품은 인체와 유사한 미네랄 밸런스를 가진 청정 지역의 ‘해양심층수’를 주 원료로 사용했다"며 "피부 안전성에 논란이 될 수 있는 원료를 모두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 (0~2등급)의 원료만 사용한 것은 물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고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마린 모이스처 미네랄 미스트’는 일반 향료가 아닌 해조 추출물, 로즈마리 추출물, 레몬 껍질 오일, 오렌지 껍질 오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블렌딩 해 긴장까지 풀어주는 효과도 경험할 수 있다. ‘마린 모이스처 미네랄 미스트’는 150ml, 30ml 로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됐다.

‘마린 모이스처 리치 크림’은 건조해진 환절기에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촉촉한 보습감을 채워주는 수분 크림으로 청정 지역의 해양심층수 함유와 발효기술로 추출하여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용량은 50ml.

설화수 '자음생페이셜오일' 11월 출시

설화수 '자음생페이셜오일'
설화수 '자음생페이셜오일'

#설화수가 기존 ‘자음생진본유’에서 원료, 효능, 사용감, 디자인 등을 모두 업그레이드한 ‘자음생페이셜오일’을 11월 출시한다.

‘자음생페이셜오일’은 인삼씨에서 추출한 인삼종자유를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끈적임 없이 촘촘히 스며 윤기와 영양을 더하는 페이셜 오일이다.

또한 피부에 생기와 촉촉함을 전하는 천연 유래 오일(동백유, 마유, 행인유, 해송자오일 등)이 선별된 인삼씨 오일과 블렌딩되었다. 인삼씨 오일과 천연 유래 오일의 조화로 심화 보습 케어는 물론, 피부에 영양을 더해 탄탄한 영양·윤기 장벽 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자음생크림, 자여진에센스 등과도 함께 섞어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건조한 피부에 화장을 할 경우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섞어서 사용하면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는것이 설화수측의 설명이다. 용량 20ml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트로피컬 립밤’ 출시

# K-마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가 ‘트로피컬 립밤’을 출시한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측은 " ‘트로피컬 립밤’은 열대 과일 망고, 파파야, 아보카도, 코코넛 성분 함유로 입술을 생기 있게 가꿔주며, 해조 발효 성분이 더욱 강력한 보습감을 선사한다"며 "밤 제형이 입술에 수분막을 씌워 수분 및 영양 성분이 증발하는 것을 막아주고, ‘시럽 코팅 페이스트TM’가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 기능성 인증 립밤(SPF 15)으로 생활 자외선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해 준다"고 설명했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트로피컬 립밤’은 아모레퍼시픽몰(www.amorepacific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용량 3g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트로피컬 립밤 3종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트로피컬 립밤 3종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