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

대한항공은 10월 27일 강서구청에서 유기농 농산품을 기증하는 ‘행복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기증한 유기농 농산품은 강서구청을 통해 강서구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가정 1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사진은 기증행사에 참석한 대한항공과 강서구청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 대한항공)

대한항공, 강서구 독거노인에 유기농 농산품 전달

대한항공은 27일 오전, 강서구청에 취약계층을 위해 마련한 유기농 농산품을 전달했다.

고추장, 된장 등 유기농 농산품은 강서구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가정 1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대한항공이 전달한 기증품은 지난 2004년부터 1사1촌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강원도 명동리 마을에서 구매했다. 명동리마을은 ‘무농약 재배법’을 통해 농사를 짓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A350 항공기 (아시아나항공 제공)

아시아나항공, 인천-하와이 노선 매일 운항

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이 동계시즌 인천-하와이 노선을 증편했다. 기존 주 5회 운항하던 노선을 매일 운항한다.

하와이는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허니문 관광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 여행객도 많이 찾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2011년 인천-하와이 노선 재운항 이후 지속적으로 운항편을 확대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증편을 기념해 10월 26일부터 11월 30일까지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해 인천-하와이 노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7%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탑승기간은 10월 28일부터 2018년 2월 10일까지다.

해당 항공권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앤 스파 4박 숙박권 △동남아 왕복항공권 △인천공항 비즈니스 클래스 라운지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하와이 관광청과의 공동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내 스타일의 섬을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하와이 △오하우 △카우아이 △몰로카이 △라나이 △마우이 △하와이 아일랜드 등 6개 섬 중 가장 가보고싶은 섬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카우 커피와 아메리카노 커피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에어서울 우베 골프대회 (에어서울 제공)

에어서울, 우베 골프대회 개최

에어서울(대표 류광희)이 오는 30일 일본 야마구치현 우베 노선에 대한 동계 운항을 재개한다. 이를 기념해 11월 11일 하나투어와 함께 ‘우베 골프 대회’를 연다.
 
우베는 오랜 전통과 명성을 지닌 일본 유수의 골프장을 보유하고 있다. 또 8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유모토 온천, 유다온천 등도 있다.

‘에어서울 우베 골프대회’ 투어는 온천 호텔에서 숙박하며 아름다운 조경을 자랑하는 ‘초요 골프장’등 여러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11월 11일 출발해 13일 돌아오는 3일 투어 일정이며 대회 우승자에게는 순위별로 에어서울 왕복항공권 2매를 비롯해 캐디백&보스톤백 세트, 호텔 숙박권 등을 증정한다.

한편 에어서울은 우베 항공권 특가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11월 31일까지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편도 총액 최저 52,900원부터의 가격에 구매가능하다. 탑승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