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일부터 서울 9개 대학에서 인턴 채용 위한 채용설명회

[우먼컨슈머 장은재 기자] 로레알코리아(대표이사 얀 르부르동)는 오는 10월 30일부터 11월 12일까지 2018 상반기 인턴십 및 경력직을 채용한다고 26일 밝혔다.

로레알코리아의 2018 상반기 인턴십은 졸업까지 최소 1학기 이상을 남겨놓고 있는 4년제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인턴은 나이나 전공 등의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채용시 2018년 1월부터 2개월 동안 희망하는 직무의 팀에 배정되어 현업 실무진과 함께 실제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된다고 로레알코리아는 설명했다.

인턴십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별도의 이력서나 자기소개서 제출없이 한국어로 60초 자기소개 영상을 제작해, ‘슈퍼루키 (www.superookie.com)’에 접수하면 된다.

로레알코리아는 이번 채용에서 스타트업 문화를 적극 지원하는 차원에서 대학생만을 위한 새로운 커리어 플랫폼 슈퍼루키와 제휴하여 채용을 진행한다.

경력직은 채용 프로그램인 ECP-MT(Early Career Professional-Management Trainee)을 통해 모집하는데, 3년 이상 7년 이하의 업무 경력자를 대상으로 한다.

ECP-MT 부문 지원자는 자유양식의 영문이력서 로레알코리아 채용 홈페이지(career.loreal.com)에 제출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2018 상반기 인턴 및 ECP-MP 2개 부문 모두 서류접수 마감일은 11월 12일이며, 자세한 사항은 로레알코리아 채용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LorealKorea.Talen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