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이 맥심 모카골드 신규 TV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맥심 모카골드의 새로운 슬로건 ‘당신을 채우는 커피’라는 메인 콘셉트 아래 실제 소비자가 꼽은 ‘모카골드가 가장 필요한 순간’을 영상으로 담았다. 많은 소비자들이 공감한 ‘회사에서’와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때’ 두 가지 콘셉트로 제작됐다.

맥심 모카골드 신규 TVC '혼자놀기편' 맥심 모카골드 신규 TVC '오피스편'  (사진=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신규 TVC '혼자놀기편' (사진=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혼자놀기편’에서는 이나영이 친구들의 약속을 거절하고 모카골드 한 잔과 함께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담았다.
 

맥심 모카골드 신규 TVC '혼자놀기편' 맥심 모카골드 신규 TVC '오피스편'  (사진=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신규 TVC '오피스편' (사진= 동서식품)

또 남궁민과 안재홍이 각각 과장과 대리로 분한 ‘오피스편’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주말을 향한 애타는 마음’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동서식품 김신애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광고는 소비자 여러분의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해 더욱 의미가 깊다”며 “커피 한 잔이 저절로 생각나는 가을, 맥심 모카골드 한 잔과 함께 따뜻하고 훈훈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