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문 기자]우리은행(은행장 이광구)은 18일 이노비즈협회에서 ‘기술우수 중소기업 금융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18일(수) 오후 경기도 성남시 이노비즈협회에서 진행된  ‘우리은행-이노비즈협회, 기술우수 중소기업 금융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이동연 우리은행 중소기업그룹 그룹장(사진 왼쪽)이 이상철 이노비즈협회 상근부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우리은행 제공)
18일(수) 오후 경기도 성남시 이노비즈협회에서 진행된 ‘우리은행-이노비즈협회, 기술우수 중소기업 금융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이동연 우리은행 중소기업그룹 그룹장(사진 왼쪽)이 이상철 이노비즈협회 상근부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은 이노비즈협회가 추천한 회원사의 대출을 지원하고 수수료가 우대되는 이노비즈협회 전용 통장을 제공한다.

이노비즈협회는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임을 인증하는 이노비즈인증제도의 관리기관으로서, 회원사를 대상으로 관련 대출과 전용 통장을 우리은행과 공동 마케팅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은 중소기업의 든든한 동반자로 기술력을 가진 우수 중소기업을 지원하고 있다.”며, “이노비즈협회와 함께 기술우수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을 확대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