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가 ‘워너원(Wanna One)’을 모델로 유산균워터 ‘밀키스 요하이워터’의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밀키스 요하이워터 워너원 (사진=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요하이워터 워너원 (사진= 롯데칠성음료)

이 광고는 ‘요하이 브랜드로 처음 만나는 유산균워터, 밀키스 요하이워터!’라는 콘셉트를 강조하며 밀키스 요하이워터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붐업 조성을 위해 제작됐다.

광고는 롯데칠성음료 유투브를 통해 시청가능하다. 본 영상뿐만 아니라 광고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장면과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메이킹 영상도 공개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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