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이 10월 15일 ‘마데카솔 우리아이 안전 캠페인’ 일환으로 광고 모델 양세형 팬 사인회를 연다.

동국제약이 마데카솔 모델인 양세형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사진= 동국제약)
동국제약이 우리 아이 안전 캠페인 일환으로 마데카솔 모델인 양세형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사진= 동국제약)

팬 사인회는 서울시 송파구 롯데월드 지하 1층 매표소 부근 로티로리 광장에서 12시(정오)부터 1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양세형은 사전 신청자와 현장 소비자 100명에게 사인해주고 어린이 안전에 대한 당부 메시지도 전달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은 마데카솔 브랜드 홈페이지와 동국제약 블로그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한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마데카솔 TV CF의 ‘옛솔, 칫솔, 마데카솔’이라는 카피를 맛깔스럽게 표현해 준 양세형 씨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친근하고 재미있는 캐릭터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며 “광고 모델이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아이들의 안전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면 부모나 아이들이 좀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을 것 같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2012년부터 매년 ‘마데카솔 우리아이 안전캠페인’을 통해 야외활동 시 간편하게 지참 가능한 휴대용 구급가방을 보육시설에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