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적립에 캐시백까지…‘KB국민 가온 플래티늄 바우처카드’
  • 박문 기자
  • 승인 2017.10.10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 가온 플래티늄 바우처카드’ 출시(사진=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 가온 플래티늄 바우처카드’ 출시(사진=KB국민카드 제공)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KB국민카드(사장 윤웅원)가 가맹점 포인트 적립혜택에 바우처 서비스 까지 겸비한  ‘KB국민 가온 플래티늄 바우처카드’를 출시했다.

국내 모든 가맹점 1% 적립 및 해외 가맹점 5% 캐시백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1%가 포인트로 쌓인다.

프리미엄 아울렛과 면세점의 경우 0.3% 특별적립 혜택이 추가돼 총 1.3%가 적립되고 해외 가맹점에서는 월 최대 1만원까지 결제금액의 5%가 캐시백 된다.

백화점 상품권 등으로 교환 가능한 바우처 서비스
이 카드 고객은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8만원, 롯데백화점 상품권 8만원, SK 모바일 주유 할인권 8만원, KB국민카드 포인트리 8만점,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 8만원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는 바우처 서비스도 연 1회도 누릴 수 있다.

바우처 서비스는 카드 발급 첫 해의 경우 연회비를 내고 30만원 이상 결제 시 이용할 수 있고 다음해부터는 매년 연회비 납부 및 전년도 이용금액 300만원 이상 조건을 충족하면 사용 가능하다.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공항(월 3회, 연 5회)과 국내 주요 호텔(월 3회, 연 12회)에서 무료 발레파킹이 가능하고 마스터카드 브랜드로 발급 받은 경우 인천/김포/김해공항 라운지를 연 2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폭 넓은 포인트 적립 혜택에 실용적인 바우처 서비스도 담고 있어 합리적인 카드 생활을 희망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