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장은재 기자] 삼성전자가 5일(현지시간) 브라질 상파울루 이비라푸에라 홀에서 현지 언론, 거래선, 소비자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갤럭시 노트8 출시 행사를 시작으로 중남미 최대 시장인 브라질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날 브라질 행사에서는 8월 뉴욕 언팩 행사에서 선보였던 3면 스크린으로 구성되어 마치 입체 영상을 보는 듯한 무대로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삼성전자는 브라질 외에도 멕시코, 칠레, 아르헨티나 등 주요 시장에 ‘갤럭시 노트8’을 출시하며 중남미 프리미엄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한편 ‘갤럭시 노트8’은 브라질에서 6일 부터 사전예약 판매가 진행되며 21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삼성전자가 5일(현지시간) 브라질 상파울루 이비라푸에라 홀에서 현지 언론, 거래선, 소비자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갤럭시 노트8 출시 행사를 가졌다.(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5일(현지시간) 브라질 상파울루 이비라푸에라 홀에서 현지 언론, 거래선, 소비자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갤럭시 노트8 출시 행사를 가졌다.(삼성전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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