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에땅·본도시락·삿포로맥주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최근 식음료업계가 인증사진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피자에땅은 짬뽕피자를 출시하고 ‘피자에땅X홍콩맛집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피자를 먹고 인증샷과 시식평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개인 SNS에 올린 후 해당 URL을 피자에땅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 응모를 하면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2박 3일간 홍콩맛집원정대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총 10명을 선정하며 응모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피자에땅은 개인경비를 제외한 모든 비용을 부담한다.
 
본도시락은 제주도 특산물을 활용해 제주가을별식 도시락을 출시하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도시락 주문 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해시태그와 인증사진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본도시락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신제품을 포함해 3만원 이상 구입하는 소비자에게는 배양토 2종, 미니 다육이 4종을 담은 에코키트를 9월 말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삿포로맥주는 제주항공과 함께 가을 프로모션을 열고 있다.
깐부치킨, 스시노백셰프 등 570여 개 매장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삿포로맥주 주문 시 제공하는 스크래치 티켓에 있는 번호로 ARS 응모로 즉석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숙박권, 삿포로 골프 우산 등을 증정한다.

항공권 모양의 티켓과 스노우헤드 인증샷을 찍어 SNS에 ‘#삿포로는제주항공타고’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경품으로 제주항공의 삿포로 왕복 항공권을 4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10일까지다.

업계 관계자는 “가을 시즌을 맞아 식음료업체들이 가을에 어울리는 신제품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며 “당장이라도 여행을 떠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여행 경품 이벤트는 늘 매력적인 요소로 작용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