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마이크 켈러)가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ageLOC LumiSpa)’의 홍보모델인 배우 성훈과 함께한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성훈은 에이지락 루미스파와 전용 클렌저인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를 함께 사용하면서 제품 특징을 나타냈다.

에이자락 루미스파 바이럴 영상 편집 컷 (뉴스킨 제공)
에이자락 루미스파 바이럴 영상 편집 컷 (뉴스킨 제공)

뉴스킨 코리아는 9월 초 배우 성훈을 에이지락 루미스파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이번 바이럴 영상은 성훈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통해 에이지락 루미스파 하나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냈다”며 “성훈과 함께 한 다양한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에이지락 루미스파는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한 클렌징 디바이스다.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건강하게 피부를 자극해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마이크로 펄스 테크놀로지와 실리콘으로 제작된 이중 구조의 헤드가 역방향으로 회전하는 더블 헤드 스핀을 통해 스킨 피트니스 효과를 전달한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