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예약자 추첨해 싸인CD 증정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SK브로드밴드(사장 이형희)가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오는 24일 오후 7시 대전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17 대전 SF 뮤직 페스티벌’ 중 K-POP 슈퍼콘서트를 독점 생준계한다.

SK브로드밴드가 ‘2017 대전 SF 뮤직 페스티벌’ 중 K-POP 슈퍼콘서트를 독점 생중계한다 (SK브로드밴드 제공)
SK브로드밴드가 ‘2017 대전 SF 뮤직 페스티벌’ 중 K-POP 슈퍼콘서트를 독점 생중계한다 (SK브로드밴드 제공)

콘서트에는 방탄소년단, 젝스키스, 레드벨벳, 비투비, B.A.P, 위너, 여자친구, 블랙핑크, 현아, 에일리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옥수수는 K-POP 슈퍼콘서트 무대를 실시간 독점 생중계하고 공연 종료 후에는 다시보기(VoD)를 제공한다.

아울러 생방송 알림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해 시청 예약자를 대상으로 24일까지 추첨해 출연진 싸인CD를 증정할 예정이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K-POP 슈퍼콘서트는 상반기 드림콘서트에 이은 두 번째 대형공연 라이브스트리밍으로, 1020 젊은 고객들의 유입과 신규 유저들을 확보하는데 기여할 것”이라며 “고화질 라이브 스트리밍을 PC와 모바일에서 동시에 시청할 수 있으며, 생방송을 보며 모바일과 PC에서 채팅을 하는 등 재미와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