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와 베리떼가 추석을 앞두고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 세트를 제안했다.

리리코스는 수분 공급을 통해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는 ‘마린 하이드로 2종’과 지치기 쉬운 남성 피부 탄력을 케어하는 ‘옴므 마린 미라클 2종’을 추천했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마린 하이드로 세트 (사진= 아모레퍼시픽)

마린 하이드로 라인은 피부에 신속하게 수분을 전달해 피부 밸런스를 만들어주는 수분 케어 라인이다. 마린 하이드로 2종 세트는 스킨 리파이너와 마린 하이드로 에센스 인 에멀젼으로 구성됐다.

피부에 보습 에너지를 전달하는 마린 성분이 함유된 ‘마린 하이드로 스킨 리파이너’는 피부 수분을 활성화시켜 스킨 케어 제품의 보습 효과를 높여준다.

‘마린 하이드로 에센스 인 에멀젼’은 3가지 마린 식물 복합체 마린 하이드로 패스™가 피부 속 수분 채널인 아쿠아포린을 활성화해 피부에 수분을 전달할 뿐만 아니라 피부 자체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옴므 마린 미라클 라인은 ‘마린 미라클 콤플렉스TM’ 성분이 남성 피부를 탄력 있게 케어해주는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옴므 마린 미라클 2종 세트는 옴므 마린 미라클 스킨과 옴므 마린 미라클 로션으로 구성됐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크리스탈 커버 쿠션 (사진= 아모레퍼시픽)

‘옴므 마린 미라클 스킨’은 풍부한 수분공급으로 맑고 생기있는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옴므 마린 미라클 로션’은 탁월한 보습력과 영양공급으로 남성 피부에 주름과 탄력을 개선해주고 칙칙해진 피부톤을 케어해준다.

베리떼는 크리스탈 커버 쿠션 F/W 에디션으로 빛나는 크리스탈 광채 피부를 만들어준다.

립 틴트의 기능을 베이스 메이크업에 접목시킨 페이스 틴트™ 기술로 얇고 완벽하면서도 오래 지속되는 밀착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자외선 차단, 주름개선, 미백의 3중 기능성은 물론, 핑크 빛 베이스가 생기를 불어넣는다.

스킨케어 단계를 생략하는 남성을 위한 ‘올인원 아이템’도 있다.

베리떼 ‘옴므 3X 원샷 솔루션’은 유해환경 및 스트레스, 잦은 면도로 피부가 쉽게 손상되는 남성을 위해 선보인 제품으로 거뭇한 피부를 깨끗하고 환하게 해준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옴므 미라클 (사진= 아모레퍼시픽)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에너자이징 미네랄을 함유해 탄력과 생기 있는 피부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이 기사는 아모레퍼시픽에서 제공한 애드버토리얼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