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 실현되는 한국여행 테마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한국관광공사(사장 정창수)는 PATA(Pacific Asia Travel Association, 아시아태평양관광협회)가 주관하는 PATA Gold Awards에서 공사의 2016년 글로벌 캠페인 ‘Korea Visits You’가 그랜드 어워드(Grand Award)를 수상했다고 전했다.

공사가 PATA 어워드에 출품한 이래 최우수상에 해당하는 그랜드 어워드를 수상한 것은 처음이다.

9월 15일(금) 마카오에서 열린 PATA Gold Awards 시상식에서 한국관광공사 안덕수 국제관광전략실장(사진 중앙)이 Grand Award를 수상하고 있다.(사진 왼쪽은 MS. Sarah Mathews, PATA 의장(Chairperson),  사진 오른쪽은 MS. Maria Helena de Senna Fernades, 마카오 관광공사 사장) (사진= 한국관광공사)
9월 15일(금) 마카오에서 열린 PATA Gold Awards 시상식에서 한국관광공사 안덕수 국제관광전략실장(사진 중앙)이 Grand Award를 수상하고 있다.(사진 왼쪽은 MS. Sarah Mathews, PATA 의장(Chairperson), 사진 오른쪽은 MS. Maria Helena de Senna Fernades, 마카오 관광공사 사장) (사진= 한국관광공사)

올해로 22회를 맞은 PATA Gold Awards에는 전 세계 총 77개 기관에서 출품한 220여개 작품이 경합을 벌였고 우수한 마케팅 캠페인으로 공사의 캠페인 ‘Korea Visits You’이 선정됐다.

이 캠페인은 전 세계 잠재 관광객이 각자의 사연을 소개로 한국을 방문하는 체험을 내용으로 담았다.
 
한국관광공사 안덕수 국제관광전략실장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권위 있는 PATA 어워드에서 대상에 해당하는 Grand Award를 수상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국을 좋아하는 세계 각지의 사람들을 찾아가(‘Korea Visits You’) 지속해서 한국여행에 대한 관심도를 제고하고 방한을 유도할 수 있는 캠페인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PATA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대의 민관합동 관광협력기구로 매년 전 세계 회원사를 대상으로 아·태지역에서 실시한 마케팅 캠페인, 광고, 포스터 등 분야에서 우수작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