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오는 10월 20일, 21일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2017 서울나눔천사 페스티벌’이 열린다.

 

이번 페스티벌 슬로건은 ‘함께 걸어가는 나눔과 소통의 길’로 가수 15팀 이상이 함께해 축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나눔천사걷기캠페인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서울광장에서 청계천 거리를 걸으며 나눔의 의미를 되새긴다. 또 부스존 70여동에서 축제 참가자와 소통하고 체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사회복지단체들의 나눔존, 사회적 기업, 일반기업이 참여하는 상생존, 정부·지자체와 공공기관이 참여하는 공익존으로 구성된다.

주최측은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세상을 함께 만들고 꿈꾸고자 사회적 취약 계층 뿐만 아니라 사회구성원 모두 소외되지 않는 문화·복지 소통공간을 제공하고자 개최하게 됐다”면서 “정부·지자체·언론·기업·사회복지단체·사회적기업 뿐만 아니라 사회구성원 모두의 참여로 만들어가는 나눔의 신개념 패러다임을 창조하여 행복 가득한 삶을 추구하는 서울나눔천사페스티벌이 되길 바라며 여러분과 함께 걸어가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이 행사는 NewsCSV와 스타도네이션땡스기빙이 주최하고 바이칼엔터인먼트, 대한적십자사, OZtv, 구구펀, 뉴스씨에스브이가 주관하며 서울특별시가 후원한다. 또 레전드바이칼워터, 그루플래닝의 협찬한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