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아리따움이 9주년을 맞이하여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3일부터 16일까지 인기 뷰티템을 최대 50% 할인해 반값에 만날 수 있는 ‘반반한 세일’을 진행한다.

 

▲ 9월 ‘반반한 세일’ 실시<사진=아리따움 제공>

 

이번 세일은 통크게 ‘반값’할인으로 진행하며 행사 품목으로는 ‘마스크팩’을 비롯하여 가을 분위기를 끌어 올려줄 메이크업제품과 한가위 선물로 적합한 제품들까지 준비됐다.

 

한편, 아리따움은 이번 세일 기간에 맞춰 아리따움 9주년 기념으로 제작한 영상도 선보일 예정이다. 클럽 DJ로 활약 중인 ‘구준엽’과 협업한 ‘아리따움 구주년X구준엽’ 콜라보 영상은 클론의 노래 ‘난’을 ‘반반한 세일’에 맞춰 패러디한 것으로 강렬한 비트에 맞춰 구준엽의 화려한 디제잉을 담아내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아리따움 구주년X구준엽’ 콜라보 영상은 멤버십 세일 첫날인 13일에 아리따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동시 공개된다.

아리따움 황동희 상무는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아리따움이 9주년을 맞이할 수 있게 됐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높이고 꾸준한 사랑을 받는 아리따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