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 이니스프리에서 피부 고민 부위를 케어하는 ‘비자 시카 라인’ 제품을 선보였다.

▲ 이니스프리, ‘NEW 비자시카 라인’ 출시 <사진=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기존 비자 시카 밤에 이어 비자 시카 에센스, 인텐스 밤, 마스크를 추가로 출시해 라인을 강화했다.

‘비자 시카 라인 3종’은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D-판테놀 성분과 피부 보호를 위한 ‘비자 오일’과 고순도 파우더 정제 방식으로 얻은 ‘센텔라아시아티카 4X’ 함유량을 기존 ‘비자 시카 밤’ 대비 제품별로 3.6배에서 33.6배까지 높였다.

‘비자 시카 에센스’는 수부지 피부부터 복합성, 건성 피부까지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 데일리 에센스다.

‘비자 시카 인텐스 밤’은 고민 부위 집중 케어 및 예민해진 피부 전체의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농축 밤이다.

‘비자 시카 마스크’는 부드러운 시트가 빈틈없이 피부에 밀착해 유효성분의 흡수를 도와 피부 컨디션을 개선해준다.

한편 비자 시카 밤은 9월, 10월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유트루, 에바(EVA), 조효진과 함께 완전히 다 쓴 비자 시카 밤을 뜻하는 ‘완밤’ 캠페인을 진행한다. 완전히 다 쓴 비자 시카 밤을 인증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비자 시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9월 한 달간 비자 시카 밤 대용량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