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삼양에프앤비의 세븐스프링스가 ‘세븐스프링스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9월 1일부터 11월 9일까지 70일 간 진행한다.

▲ 70일간의 스탬프 투어 이벤트<사진=세븐스프링스 제공>

 

‘세븐스프링스 스탬프 투어’ 이벤트는 세븐스프링스 매장마다 각각 다른 스탬프 9개 중 7개를 모으는 이벤트다. 스탬프는 결제 시에 제공하며 경품과 혜택은 모은 스탬프의 종류와 숫자에 따라 상이하다.

매장별 스탬프 7종류를 모은 고객 전원에게 30만원 상당의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중 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7일이며 호텔 숙박권과 해외여행 상품권은 중복 제공되지 않는다.

7개의 스탬프 중 중복되는 스탬프가 있는 경우에는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스탬프를 모으는 도중에도 할인 혜택을 제공해 스탬프를 모으는 재미를 더했다. 3번째 스탬프와 5번째 스탬프 날인 시 제휴 카드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한 추가 할인 혜택을 각각 10%, 20%씩 제공한다.

세븐스프링스 관계자는 “매장 별로 메뉴 및 서비스가 특화된 세븐스프링스의 특징을 알리기 위해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건물 최고층에 위치해 전망이 좋은 목동41타워점, 스시 앤 스모크 하우스 컨셉의 세븐스프링스 블랙 등 각 매장 별로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