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의 ‘필립스 아벤트(AVENT)’가 29일 필립스 본사에서 ‘건강한 이유식 쿠킹 클래스’를 개최했다.

▲ ‘건강한 이유식 쿠킹 클래스’ 개최<사진=필립스 아벤트 제공>

 

‘건강한 이유식 쿠킹 클래스’는 ‘4 in 1 이유식 마스터기’를 활용하여 만들 수 있는 건강한 이유식 제조 레시피 3종을 공개했다.

참가자들은 전남조 요리연구가의 시연과 지도에 따라 발아현미 브로콜리 미음(초기), 표고 연근 죽(중기), 토마토 소고기 커리(완료기)를 직접 만들어 보고 시식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새우 병아리콩 구움 크로켓, 단호박 쿠키 등의 건강 간식 레시피도 함께 배우고 시식했다.

필립스 아벤트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먹거리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며, 홈메이드 이유식을 선호하는 부모들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필립스 아벤트의 이유식 마스터기를 활용하여 건강한 식재료로 간편하게 이유식을 만드는 방법을 공유하고 싶어 이번 클래스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유식에 대한 전문적 지식 및 정보 등을 꾸준히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쿠킹클래스에 참석한 아벤트맘 1기 참가자는 “아기에게 이유식 먹일 시기가 다가오면서 이유식을 어떻게 건강하게 만들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이 많았는데, 이번 클래스를 통해 이유식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특히 4 in 1 이유식 마스터기가 찌고 갈고 데우고 녹이는 기능이 하나에 들어가 있어 이유식을 훨씬 쉽게 만들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