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스타필드고양’ 지하 1츠에 전시면적 1,000평 규모의 종합전시장을 연다.

소비자는 전시장에서 리모델링 공사부터 부엌, 욕실, 가구, 생활용품까지 만날 수 있다.

▲ 한샘 스타필드고양점 <사진= 한샘>

 

소비자는 한샘의 공간설계전문가(IC : Interior Coordinator, KD : Kitchen Designer, RD : Rehaus Designer)들이 인테리어 상담서비스를 제공받아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공간을 구성할 수 있다.

한샘은 오픈을 기념해 8월 27일까지 생활용품관에서 한샘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 하루 500개 한정으로 캐릭터 풍선을 증정한다.

또 8월 31일까지 리하우스관에서 상담받는 소비자에게 핸디 선풍기를 증정한다. 키친&바스관에서 부엌 실측 상담을 받으면 한샘 수납박스 2개를 증정하고 가구 견적 고객에게는 ‘메디힐 마스크팩 4P’를 증정한다.

가구관에서 100만원 이상의 소파를 구매하거나 매트리스 Q/K 사이즈를 구매하면 침구 청소기, 진공청소기, 핸드블랜더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9월 16일까지 리모델링 공사를 계약하면 구매금액대별로 진공청소기, 공기청정기 등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리모델링 공사 상품권을 증정한다. 9월 30일까지 한샘 베스트셀러인 ‘유로 터치’ 부엌과 ‘이노 바스’ 욕실을 묶은 패키지를 499만원에 제안한다. 상담만 받아도 한샘바스 무료 교체권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아울러 9월 30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장바구니를,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진공블랜더 ‘오젠’, 실리쿡 냉장고 용기 등 사은품을 증정 럭키볼 추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가구뿐만 아니라 리모델링 서비스까지 한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구성은 대구범어점, 중국상해점에 이어 세 번째”라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전시장을 방문해 집 꾸밈의 아이디어를 얻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 매장은 대리점, 제휴점 등이 입주하는 표준매장 형태로 운영한다. 표준매장은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직영매장이 아닌, 본사가 임대한 전시장에 대리점주가 입점하여 영업하는 형태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