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서울시가 여성안심서비스 정책 활성화를 위해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와 ‘걱정말아요 그대’ 공동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시, 롭스는 23일부터 2주간 시 대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롭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여성안심서비스 인증샷 공모전을 실시한다. 여성안심귀가서비스, 여성안심택배, 여성안심지킴이집 등을 이용한 인증샷이나 영상을 촬영해 서울시, 롭스 SNS에 올려주면 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페이스북에서는 이벤트 포스팅 댓글로, 인스타그램은 해시태그 #걱정말아요_그대, #서울시×롭스 태그와 함께 사진을 올려주면 된다.

SNS에서 해시태그 #걱정말아요_그대, #서울시×롭스를 검색하면 서울시 여성안심서비스를 소재로 한 사진을 볼 수 있다.

시와 롭스는 총 130명을 우수작품으로 선발해 롭스뷰티안심박스, 롭스몰 쇼핑 안심쿠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상품은 호루라기 등 호신용품 및 화장품 등으로 구성되며 서울시 소셜미디어를 통해 9월 8일 발표한다.
이벤트 기간 롭스 서울지역 40여개 매장에서는 서울시 여성안심서비스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유연식 서울시 시민소통기획관은 “민간기업과 협업을 통해 공동이벤트를 추진함으로써 서울시의 좋은 서비스를 시민들에게 더 쉽게, 더 가까이 전달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서울시는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서울시민에게 필요한 생활정책을 좀 더 효율적으로 알리고 소통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