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팩토리얼(대표 이동열 ‘factorial’)이 ‘2017 미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모링가물티슈와 매직볼 공기 세정기를 선보인다.

▲ 팩토리얼, 모링가물티슈 전시회 부스(왼쪽), 매직볼(Magic ball)(오른쪽) <사진= 팩토리얼>

 

소비자는 먹어도 안전한 아기 물티슈 ‘모링가물티슈’의 안전성을 직접 체험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 제품은 안점막 무자극 시험, 구강점막 무자극 시험 등 7가지 무자극, 무독성 시험을 완료해 눈이나 입에 닿아도 무해하다.

이번 박람회에서 모랑가물티슈 60매를 20개 세트로 구매하면 20매 10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공기 세정기 ‘매직볼’도 만날 수 있다.
매직볼은 일반 공기 청정기와 달리 필터를 사용하지 않고 물을 분무 상태로 분출해 공기를 씨는 공기 세정기다. 초미세 수분 입자 상태로 공기에 분출, 세균과 바이러스, 악취 등을 캡슐화해 잡아주고 제거해준다.

팩토리얼 관계자는 “매직볼은 실내 공기의 제균, 탈취는 물론 향기까지 일석삼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방부제와 자극제를 함유하지 않은 무알코올 솔루션을 사용, 인체에 무해하며 세계 각국의 검사 기관으로부터 안전성 검증과 특허를 받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미베 베이비페어는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4홀에서 8월 18일부터 21일까지 나흘간 진행된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주말은 오후7시까지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