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문 기자]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지난 7일 공식 출시한 타이어인 ‘N’FERA(엔페라) AU7’의 론칭을 기념하여 다양하고 풍성한 고객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 ‘엔페라 AU7’ 출시 기념 고객 프로모션 실시<사진=넥센타이어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8월 15일부터 10월 15일까지 두 달간, ‘엔페라 AU7’ 4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00% 당첨 이벤트, 100% 증정 이벤트, 친구 추천 이벤트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등(2명)에게는 ‘영국 맨체스터 시티 FC의 홈경기 초대권’을, 2등(5명)에게는 ‘S-Oil 100만원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3등(70명)에게는 ‘10만원 주유 상품권’을 증정하며,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도 ‘5천원의 주유 상품권’을 지급한다.
‘엔페라 AU7’ 구매자 전원에게 ‘CJ CGV 영화 예매권 5매’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지인에게 ‘엔페라 AU7’을 소개하고 구매로 이어지면, ‘CJ CGV 영화 예매권(2매)’을 추가로 증정하는 친구 추천 이벤트도 진행된다.

넥센타이어는 “이번에 출시한 ‘엔페라 AU7’은 전 규격 공명음을 획기적으로 차단하는 특허기술인(NRS : Noise Reduction System) 흡음재가 적용 되었을 뿐만 아니라, 미국 ‘2017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한 최고급 세단용 타이어”라는 자신감과 함께,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선사하는 넥센타이어가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