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움이 8월 16일부터 20일까지 아리따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8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 5일간의 ‘8월 빅세일’ 실시<사진=아리따움 제공>

 

50%의 아이템은 건조한 여름 피부에 집중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시트팩과 미스트 전 품목이 해당되고, 여름 내 자극 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 줄 한율 ‘어린쑥 라인’ 일부 품목과 ‘붉은 팥 라인’,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와 마몽드 ‘아쿠아 필 토너’, 아리따움 ‘뽀오얀 리무버’ 등이 포함된다.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아리따움의 ‘원더 스테이 스틱 틴트’, ‘젤리바’, ‘립커버 컬러틴트’, ‘아이돌 라인’, ‘풀커버 라인’과 마몽드 메이크업 아이템 ‘하이라이트 립 틴트’, ‘크리미 틴트 컬러 밤’도 50% 할인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리따움과 해피바스의 ‘선스틱’과 려, 미쟝센, 일리, 해피바스 등의 ‘헤어&바디’ 제품들도 50% 할인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한율의 인기템 ‘어린쑥 수분진정 플루이드, 토너, 크림’과 아이오페 ‘UV 쉴드 선 플루이드’, 키스미의 ‘메이크업 전 품목’은 40% 할인 혜택이 적용되고 아리따움, 라네즈, 마몽드, 한율 4대 브랜드의 ‘베스트 쿠션’은 30% 할인을 실시한다.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등 아리따움 내 전 브랜드의 ‘스킨케어 전 품목’을 30% 할인하고, ‘메이크업 전 품목’은 20% 할인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바이탈뷰티 ‘VB’ 전 품목과 미용기기와 미용 소도구 전 품목은(아리따움 외) 30%의 할인 혜택으로 만날 수 있으며, 여름철 상쾌한 향기를 선사해 줄 수입 향수 전 품목과 기타 방향 제품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