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무더위에 자외선으로 피부온도가 상승하므로 피부가 붉어지고 피지분비가 증가하는 이때 집중수딩케어가 필요하다.
 
1.여름 클렌징은 달라야한다! ‘촉촉 클렌징 워터’

높은 온도와 습도 때문에 넓어진 여름 모공은 노폐물이 쌓이기 쉬워 강력한 세정력을 지닌 제품으로 클렌징을 해야 한다고 생각 하겠지만, 오히려 여름철에는 에어컨 등 건조한 실내생활로 피부가 쉽게 건조해져 자칫 클렌저를 잘못 사용하면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고 더 건조해 질 수 있다.

베리떼 ‘딥 클렌징 워터’는 미셀라 워터를 함유한 클렌징 워터 제품으로 미셀 입자가 닿는 순간 노폐물을 끌어당겨 모공 속 노폐물을 쉽고 빠르게 제거해준다. 또 수분을 머금고 있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민감한 눈가 피부를 위한 안자극 대체 시험을 완료하였으며,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을 최소화 한 순한 클렌징 워터이다. 또한 캐모마일 워터와 위치하젤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2. 젤리 수분 크림으로 여름 피부에 청량감을!

산뜻한 발림성과 빠른 수분 충전으로 피부 속당김을 완화하는 데는 젤 제형 수분 크림이 제격

베리떼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워터리 크림’는 수분을 가득 머금은 탱글 탱글한 젤리 제형의 젤 크림으로 피부보습인자(NMF) 30종의 밸런스를 재현한 베리언트 모이스처라이징 워터™가 피부 속에서 수분을 잡아주고, 피부 유사 성분 레시틴이 피부 표면에서 한번 더 수분을 코팅해주는 수분 자물쇠 크림이다. 피부 친화적 저자극 포뮬라로 민감성 피부 및 트러블 피부도 사용 가능합니다.

 

3. 크림 마스크로 수딩 케어 마무리!

피부의 온도도 잡고 지친피부에 릴렉싱은 냉장고에 넣어둔 시트 마스크가 최고.

일리 ‘인텐스 수딩 젤 크림 코팅 마스크’는 진짜 수딩 젤 크림을 천연 유래 셀룰로오스 시트에 그대로 코팅해 젤 크림의 청량감과 수분을 그대로 피부에 전달해주는 코팅 마스크 한 장으로 느낄 수 있다. 상하 분리 초고밀착 시트로 끈적이거나 흘러내릴 염려가 없으며 젤 크림의 수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 해줘 겉은 번들거리고 속은 건조한 피부 열섬 현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