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샘책장’ 그레이 색상 출시<사진=한샘 제공>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한샘(대표 최양하)은 자사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에서 ‘샘책장’ 그레이 색상을 새롭게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30일까지 최대 28%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샘책장은 최근 누적판매 150만개를 달성하는 등 ‘국민책장’으로 불리고 있다. 한샘은 2011년 메이플(밝은갈색) 색상을 추가한 이후 6년만에 그레이 색상을 새롭게 선보인다. 최근 그레이 색상을 활용한 모던스타일의 인테리어가 트렌드로 자리잡음에 따라 한샘몰 주력 제품인 샘책장도 그레이 색상으로 출시한 것이라 설명했다.

오는 30일까지 책장 두 개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28% 할인하고 수납박스, 삽입형 서랍 등 책장 액세서리도 책장과 함께 구매하면 최대 10% 할인한다. 이미 샘책장을 구매한 고객이 제품의 사진을 찍어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새 책장을 구매할 때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한샘관계자는 “기존에 판매하던 오크(어두운 갈색), 메이플(밝은 갈색), 크림 색상의 제품은 모던스타일의 인테리어를 희망하는 고객에게 제안하기에는 한계가 있었다”며 “그레이 색상 출시로 더욱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 샘 책장도 다시 한 번 국민책장의 입지를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