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쿠팡(대표 김범석)이 반려동물과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산책 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산책 필수품인 목줄, 하네스, 배변봉투 등 제품 50여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 쿠팡이 야외활동 계절에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을 선보였다 <쿠팡 제공>

 

반려동물과 산책 시 목줄을 하지 않을 경우 과태료를 낼 수 있다. 편안하고 즐거운 산책을 위해서는 자동줄을 선택하는 게 좋다. ‘쏘아베 델리 퍼펙트 애견자동줄 S’는 하중을 15kg까지 견딜 수 있고 최대 4M까지 줄 길이 조절이 가능하다.

배변봉투도 필수품이다. ‘헬로도기 리틀똥츄 배변봉투 세트’는 플라스틱 케이스가 있어 줄이나 바지에 탈부착할 수 있다. 롤 모양의 배변봉투 리필 사용이 가능하다.

즐거운 놀이를 위한 ‘펫스포츠 기획전’에서는 장난감이 마련돼 있다.

쿠팡은 미국 펫스포츠로부터 ‘펫스포츠 애견용 테니스볼 투 매듭 로프’를 직접 수입했다. 공 양 옆에 순면로프를 부착했다.

‘도그포즈 스낵볼 애견용 장난감 대’는 공 안에 간식이나 사료를 넣고 굴리면 내용물이 나온다. 굴리면서 먹기 때문에 먹는 속도 조절과 운동 기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윤혜영 쿠팡 홈&키친 그룹장은 “야외 활동이 많아지면서 반려동물을 위한 아웃도어 용품 수요 또한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용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