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요즘 웨딩의 대세는 단연 ‘스몰웨딩’ 이다. 그러나 혼수 만큼은 ‘일점호화’소비현상을 나타내며 하나의 제품을 구매하더라도 오랜기간 사용할 수 있고 가지고 싶던 고가의 제품을 선호한다.

이에 따라 주방용품과 침대, 공기청정기등 프리미엄 제품을 내놓고 있다.

고품격 스테인리스와 통 7중 구조의 프리미엄 쿡웨어
타파웨어 브랜즈의 ‘레인보우 쿠커’는 바닥과 옆면이 이음새 없이 통 7중 구조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쿡웨어로 최고급 스테인리스로 제작되어, 저품질의 조리도구를 사용하여 오랫동안 음식을 조리했을 때 생길 수 있는 부식과 손상이 없기 때문에 요리가 서툰 신혼부부들도 쉽고 빠르게 건강한 요리를 할 수 있다.

또한 정교하게 설계된 통 7종 구조는 중간 열전도율이 높아 요리 시간을 단축해 줄 뿐만 아니라, 몸체와 뚜껑 사이의 수증기 막이 형성되는 ‘수막효과’가 있어 외부 공기 유입을 차단해주고, 재료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요리를 가능하게 해준다.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은 벨기에산 원단, 이탈리아산 포켓 부직포, 영국산 마이크로 포켓스프링, 네덜란드산 캐시미어 패딩 등 오직 최고급 소재만을 적용해 프리미엄 가치를 한층 더 끌어올린 제품이다. ‘어드밴스드 – 포켓스프링’은 시몬스만이 선보일 수 있는 독보적인 기술로 세 개의 하이카본 스프링 강선이 나선 구조로 하나로 합쳐져 더욱 섬세하고 세련된 느낌의 지지력을 선사한다.

▲ '멀티액션 가습공기청정기'<사진=코웨이 제공>

 

다양한 기능이 더해진 프리미엄 공기 청정기
최근 미세먼지가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면서 공기청정기가 필수 혼수품목이 되었다. 코웨이 멀티액션 가습공기청정기 IoCare’(APMS-1516E)는 스스로 가습클린’ 기능을 적용해 가습수조와 가습필터의 위생을 강화한 세 가지 멀티액션 공기청정 기능으로 상황별 맞춤 공기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또 IoT를 적용해 스마트폰 앱으로 실내외 공기질 모니터링 및 분석 내용을 보여주며 공기질 분석에 따른 맞춤형 필터 추천과 교체서비스를 제공한다.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스몰웨딩이 뜨면서 줄어든 예식비용으로 오랜기간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혼수품 구매를 선호하고 있다”며 “타파웨어의 제품 중 레인보우 쿠커의 프라이팬, 냄비뿐만 아니라 원적외선 쿡탑을 찾는 신혼부부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