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KB손해보험 다이렉트(대표이사 사장 양종희)가 신규 바이럴 광고 영상 ‘MC 더미 할인랩’ 편을 유튜브, 네이버 TV캐스트 등 온라인 동영상 채널에서 런칭했다고 22일 밝혔다.

MC더미는 ‘할인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특약을 랩과 노래로 소개한다. 

▲ KB손해보험이 신규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더미를 캐릭터화한 MC더미가 특약할인랩을 통해 특약을 알린다

 

이번 광고 영상 런칭을 기념해 KB손보 다이렉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MC 더미와 함께 Drop the Beat’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상 ‘특약할인랩’ 영상을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 SNS채널에 관심특약을 태그한 뒤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블루투스 무선 마이크와 방수 스피커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김태식 상무는 “KB손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특별한 6가지 할인 혜택을 색다르게 전달하고자 더미, 랩송 등의 새로운 컨셉으로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저렴한 보험료로 든든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