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몰스킨이 2017년도 18개월 다이어리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 내년까지 쓰는 18개월 다이어리 27종 출시<사진=몰스킨 제공>

 

최근 아날로그 감성이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일상에서 가장 많이 접하는 다이어리에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이색적인 제품이 선보였다.
몰스킨은 올해 7월부터 내년 12월까지 1년 반 동안 사용할 수 있는 18개월 다이어리 27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몰스킨 18개월 다이어리는 장기적인 계회을 세우고자 하는 사용자에게 안성 맞춤이고 올해는 색상과 사이즈뿐 아니라 레이아웃까지 다양하게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몰스킨 고유의 컬러인 블랙을 포함해 ▲스칼렛 레드 ▲사파이어 블루 ▲엘름 그린 ▲베리 로즈 ▲메이플 옐로우 등 총 6 가지 컬러로 만날 수 있다. 그 중 블랙 다이어리는 스테디셀러인 만큼 포켓, 라지, 엑스라지 총 3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더불어 위클리 뿐 아니라 세세하게 일상을 기록할 수 있는 데일리 다이어리와 한 달간의 일정을 한눈에 정리할 수 있는 먼슬리가 추가됐으며,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스칼렛 레드 다이어리는 소프트 커버로도 만날 수 있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는 스타워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피너츠 리미티드 에디션이 있다.

몰스킨 한국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항소 임소영 팀장은 “18개월 다이어리는 장기적인 일정 관리가 가능하고 효율적인 디자인을 겸비해 특히 마니아가 많은 제품”이라며 “이색 다이어리에 대한 높은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올해는 색상과 사이즈, 레이아웃은 물론 리미티드 에디션까지 함께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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