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상하목장이 5월 7일까지 상하목장 유기농 요구르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 상하목장 ‘유기농 요구르트 80ml’ 신청 이벤트 <매일유업 제공>

 

소비자는 상하목장 공식 홈페이지 가입 후 ‘우리 가족에게 상하목장 유기농 요구르트가 필요한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사연 신청자 중 50명을 선발해 상하목장 유기농 요구르트 80ml 1박스(50개입)를 선물한다. 당첨자는 5월 10일 게시판을 통해 발표한다.

이 제품은 99%의 유기농 원료와 세계적인 프로바이오틱 유산균2종으로 만든 유기농 요구르트로 탈지분유가 아닌 유기농 저지방 우유를 풍부하게 함유(35%)해 자연 그대로의 맛과 풍미가 살아있다.

또 프로바이오틱 유산균 L-GG와 해외 40여개국에서 사용하는 세계적인 유산균 BB-12를 담았다.

상하목장은 이벤트에서 선정된 50명을 대상으로 추가 이벤트로 실시한다. 5월 12일부터 29일까지 #상하목장, #상하목장유기농요구르트, #유기농우유, #맛있는요구르트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개인 SNS에 올린 뒤, 링크와 체험 후기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1박스(24개입)’를 추가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31일이다.

상하목장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더 건강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