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삼광글라스(대표 이도행)는 오는 8일~16일까지 인천창고에서 집정리와 이사, 혼수준비 등으로 주방용품 구매가 활발해지는 봄철을 맞아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과 프리미엄 쿡웨어 등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 글라스 홈세트<사진=삼광글라스 제공>

 

삼광글라스의 대표브랜드인 글라스락을 비롯해 시트램, 베카, 셰프토프 쿡웨어 및 텀블러까지 약 260여 가지의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한다.
글라스락 홈세트와 글라스락 클래식, 플러스형, 믹싱볼, 핸디형, 소용량과 함께 글라스락 퓨어, 프리저 등 주방 수납 필수 아이템들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스윙병, 보온병, 보냉병, 캐니스터 등과 같은 각종 저장용기와 봄 나들이 시즌 필수품인 텀블러도 다양한 사이즈로 선보인다.

넌스틱 화강암 프라이팬으로 유명한 프랑스 쿡웨어 '시트램', 마스터 셰프가 극찬한 독일 정통 브랜드 ‘베카’, PFOS, PFOA Free로 유해물질 걱정 없는 ‘셰프토프’ 프라이팬과 냄비 등의 프리미엄 쿡웨어도 파격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그 외 현장에서만 판매하는 한정수량 상품도 준비된다.

경품행사로는 화사한 봄 컨셉의 포토월 앞에서 인증샷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참여자 전원에게 고급 무릎담요를 증정하고 해당 인증샷으로 자사의 페이스북의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글라스락 홈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행사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20명에게 냉장고 도어 정리에 탁월한 블록캐니스터도 증정한다.

지난해 참여율이 높았던 친환경 캠페인을 주말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행사장 방문 시 기존 사용하던 플라스틱 밀폐용기 3개를 가져가면 친환경 글라스락 1개로 교환해주며,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김재희 팀장은 “풍성한 가격 혜택은 물론 경품도 아낌없이 증정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평소 장만하고 싶던 글라스락과 쿡웨어도 장만하고 현장 이벤트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사 및 리모델링, 혼수 등 건강한 주방살림 장만이 필요한 주부들과 예비신부 등 많은 고객들이 이번 혜택을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