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 순성산업(대표 이덕삼)이 스테디셀러 카시트 '데일리(DAILY)' 블랙 에디션을 출시하며 순성 스토어팜에서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 데일리 블랙 에디션 런칭 기념<사진=순성산업 제공>

 

4월 5일~6일 양일간  '데일리(DAILY)' 블랙 에디션 차콜블랙을 순성 스토어팜에서 40%할인된 가격으로 한정수량 특별 판매하며, 목베개, 쿨시트 등 유아 카시트 필수 액세서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상품평 이벤트도 동시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 시 신세계상품권 1만원 권 증정 또는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 혜택도 제공된다.

아이의 성장 발달 단계에 맞춘 4단계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2만 회 이상의 버클 테스트 및 안전성이 검증된 5점식 안전벨트로 사고 시 충격을 5곳으로 분산시켜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 가능해 안전성 뿐만 아니라 실용성까지 갖췄다. 쿨시트 겸용 리버서블 차일드 이너시트로 별도의 쿨시트 없이 양면으로 사용 가능해 쾌적함을 더한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높아지는 소비자의 눈높이와 취향을 반영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블랙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신규 제품을 특별한 할인가로 선보이는 만큼 봄 나들이철 아이들 안전을 위한 유아 카시트를 꼭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