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6주년 맞아 'e경제' 혁신적으로 개편...4월중순 재오픈

 

 

 

[우먼컨슈머] 다가오는 '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고  미래를 여는  인터넷 종합신문 <e경제뉴스: e-conomy news>가 4월 중순 독자여러분께 다가갑니다.

<e경제뉴스>는 대한민국 소비자전문신문 우먼컨슈머를 발행하는 ㈜이경제홀딩스(대표 박문수) 자매지입니다. 창립 6주년의  ‘e경제’ 제호를 <e경제뉴스>로 변경하고 사이트를 혁신하여 오는 4월 재오픈합니다.

혁신된 모습으로 오픈하는 <e경제뉴스>는 다가오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선도하는 콘텐츠를 중심으로 꾸며집니다. 또한 급속히 변화하는 우리사회의 미래를 내다보는 풍성한 정보와 관련뉴스를 담아 냅니다.

인공지능, 드론, 로봇, 빅데이타, loT 등 4차 산업관련 정책은 물론 Startup과 핀테크 등 금융시장의 변모와 숨가쁜 산업과 기업의 혁신동력을 세밀히 분석하여 전달합니다.

이와함께 4차산업혁명 분야 전문가의 통찰력과 날카로운 분석을 담은 해설과 칼럼을 통해 미래시대의 새 아젠다를 이끌어 냅니다.

또한 우리 생활에 유익한 생활경제 정보도 다양하게 담아 독자여러분께 전달해드립니다.

<e경제뉴스>는 www.e-conomy.co.kr에서 만나 볼수 있습니다. 독자여러분의 깊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경제홀딩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