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아리따움이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3월 동안 매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봄맞이 프로모션’ 진행<사진 아리따움>

 

이번 프로모션에는 대규모 샘플링, 파격 할인 그리고 추가 증정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아리따움 닷컴에서는 16일 까지 입술에 닿자마자 팡팡 터지는 수분감과 강렬한 컬러로 올봄 싱그러운 과즙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아리따움 ‘틴트 인 워터’ 미니어쳐 샘플링을 총 3만명에게 무료 증정한다.

봄철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촉촉하고 활력있게 만들어 줄 스킨케어 아이템 할인 증정 이벤트를 19일까지 진행한다.

신선한 자연 원료를 담아 간편하면서도 빠르게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시트 마스크팩 아리따움 ‘프레시 파워 에센스 마스크팩’을 10장 구매 시 10장 더 추가 증정하고, 바이오셀룰로오스 원단의 탁월한 밀착력을 자랑하는 아리따움 ‘살롱에스테 마스크팩’은 5장 구입 시 5장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한율 ‘어린쑥 미스트’와 해피바스 ‘쥬스 스무디 바디워시’는 각각 1개 구입 시 1개 더 제공하며, 한율 ‘어린쑥 스킨케어 라인’ 토너, 플루이드, 크림 3종은 40% 할인된다.

3월 한 달간 ‘레드 뷰티 엠블럼’을 부착한 품목을 포함해 3만 원 이상 구매 시, 레드 샘플러 키트를 증정하는 ‘레드 뷰티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