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다이치가 19일까지 자사 공식 쇼핑몰에서 카시트 신규 액세서리 런칭을 기념하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 신제품 목베개, 블랭킷 등 20% 할인<사진 다이치>

 

유아용 목베개와 나비베개, 블랭킷으로 100% 천연소재 코튼으로 제작했고, 도트 드로잉, 닥스훈트 등 아이들의 정서에 맞게 친근하고 아기자기한 패턴을 사용했다.
이번 런칭을 기념하여 2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엄마들의 카시트 액세서리 구매 1위인 목베개는 아이들의 목을 보호해 주어 흔들린 증후군을 예방하고 편안하게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보다 폭넓은 연령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소·중·대로 준비하고 사용 시기에 따라 크기와 모양을 다르게 디자인했다.
목베개(중)는 보다 편하게 뒤로 기댈 수 있도록 뒷면 중앙을 얇게 제작하였으며, 앞에서 뒤쪽 방향으로 끼우더라도 목이 눌리지 않아 잠든 아이를 깨우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나비베개 카시트, 유모차, 바운서 등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벨크로 방식을 채택하여 아이 성장에 따라 최대 5cm까지 확장이 가능하다.

블랭킷은 니트와 코튼 두 종류로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아이들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차 안에서뿐만 아니라 집에서 낮잠을 재울 때, 기저귀를 갈 때등에 필요하다.

다이치 관계자는 “기존에 판매하고 있는 썬바이저, 후방거울, 킥매트 등 카시트 액세서리에 대한 부모들의 관심이 매우 뜨겁다”고 전하며 “소비자의 목소리를 귀 기울여 듣고 카시트 사용 시 꼭 필요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