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4 12:01 (목)
롯데건설,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 867세대 일반분양
  • 김아름내 기자
  • 승인 2017.03.09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롯데건설이 4월,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를 분양한다.

고덕주공7단지를 재건축한 아파트로 서울특별시 강동구 상일동 187번지에 들어선다.

▲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 투시도 <제공 롯데건설>

 

지하 4층~지상 29층, 20개 동 규모로 총 1,859세대 중 867세대를 일반분양한다.

전용면적은 59~122㎡며, 일반분양은 전용면적별로 △59㎡ 66세대, △84㎡ 777세대, △122㎡ 24세대를 공급한다.

단지는 지하철 5호선 상일동역, 고덕역과 인접해 있고 천호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를 통해 지역 내외로 이동이 편하다.

또 상일동산, 명일공원, 고덕천 등으로 둘러싸여 있다.

단지 인근에 상일여중·고, 한영중·고, 한영외고, 고일초 등이 있다. 단지 1km 내에 학원 등과 이마트, 천호현대백화점, 강동아트센터, 강동경희대병원, 고덕사회체육센터 등의 생활, 문화 편의 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의 특화설계도 주목할 만하다. 우선 커뮤니티시설로는 게스트하우스,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클럽 등이 들어서며 작은도서관, 그룹스터디실 등 문화지식교류공간도 조성된다.

단지 내에 생태연못과 수경시설 등을 비롯해 각 동 앞에도 정원이 조성되며 입주민 참여형 텃밭인 패밀리팜, 순환산책로 등이 들어서는 자연친화적인 단지로 꾸며질 예정이다.

전 세대는 남향위주의 설계가 적용되며, 롯데캐슬만의 프리미엄 설계인 ‘드림키친’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드림키친은 수요자에 따른 주방 작업대, 싱크대 높이 선택이 가능하다.

지하주차장, 세대 내부, 어린이 놀이터 등을 포함한 단지 내에는 전체에 LED 조명과 외부에서 조명 및 난방제어나 에너지 사용량 실시간 조회가 되는 홈 네트워크 시스템과 원패스·주차위치인식시스템이 적용된다. 태양광 발전 시스템으로 에너지 절감 및 탄소배출도 최소화할 예정이다.

롯데건설 분양 관계자는 “고덕재건축단지는 서울에 조성되는 신도시급 지역으로 강남을 잇는 미래가치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지역”이라며, “특히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는 고덕주공재건축 중에서 올해 첫 공급에 나서는 단지로, 그 기대감이 높다”고 말했다.

한편,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의 분양홍보관은 서울시 강동구 길동 431번지 동광타워 3층에 위치해있다. 입주 예정일은 2019년 12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