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문 기자]NH농협금융지주 김용환 회장이 7일 충청남도 천안시에 소재한 은행/증권 복합점포방문을 시작으로 일선 영업현장과의 소통 경영을 시작했다.

▲ 김용환 회장 충남지역 현장경영간담회 실시<사진 농협금융>

 

김용환 회장은 지속적으로 소통과 현장중심의 경영을 강조해 왔고 에에 따라 방문이 이루어졌다.

직원들과의 소통간담회에서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한 뒤 김용환 회장은 “복합점포는 고객에게 One-stop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농협금융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영업 네트워크이다”라고 강조하면서, 일선에서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앞으로도 은행, 증권, 보험 등 전국 자회사 영업점을 연중 지속적으로 방문하여 애로사항 청취 및 직원사기진작 등 소통경영확대에 더욱 힘쓸 계획이다.

직원들 건의 사항중 업무 난이도가 높은 여신업무 담당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심사절차 표준화와 대출 및 심사 담당직원에 대한 인센티브 확대, 증권 우수고객에 대한 대출 지원을 위해 은행 신용평가제도와의 연계 등 다양한 제도 개선방안도 내놓았다.

비대면거래가 늘어나는 최근 영업환경을 고려하여 ODS 영업용도의 태블릿 PC 공급 확대 등 영업점 직원들이 불편함없이 업무에 매진할 수 있도록 현장 지원을 지속 강화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