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문 기자]SK엔카직영(총괄대표 박성철)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기존에 타던 차를 팔고 새로운 차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한 새출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 홈엔카 내차팔기 봄맞이 새출발 이벤트 진행<사진 SK엔카직영>

 

3월 14일~15일 양일간 내차팔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홈엔카 내차팔기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로봇청소기(1명), 2등 홈CCTV(1명), 3등 스마트 플러그(1명) 등 다양한 최신 사물인터넷(IoT) 제품과 행운상으로 주유상품권 1만원권(1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17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SK엔카직영의 ‘홈엔카 내차팔기’ 서비스는 SK엔카직영몰 홈페이지, 모바일 앱 또는 유선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접수가 완료되면 전문 차량평가사가 소비자의 일정에 맞춰 어디든지 신속하게 방문해 차량 상태를 진단한 후 적정 매입가를 안내한다. 차주가 즉시 매각하기를 원한다면 현장에서 이전등록과 송금까지 완료되고, 차량도 바로 인도한다.

SK엔카직영 매입담당 박지원 상무는 “3월은 새학기, 취업, 이사 등의 새출발과 관련된 이슈가 많은 시기로, 내 차 교체를 위해 매입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도 증가하는 경향이 있다”라며 “기존에 내 차를 팔 계획이 있던 고객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내 차의 숨겨진 가치와 적정 시세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길 추천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