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농심켈로그의 시리얼 스페셜K가 3월 2일 슈퍼 푸드인 퀴노아, 밀, 보리 등 6가지 곡물로 만든 후레이크에 치아씨드, 살구, 헤이즐넛, 생 코코넛칩 등을 첨가한 프리미엄 시리얼 ‘스페셜K 뉴트리핏’을 선보인다.

▲ 슈퍼 푸드 담은 프리미엄 시리얼 ‘스페셜K 뉴트리핏’ 출시<사진 켈로그>

 

‘스페셜K 뉴트리핏’은 슈퍼푸드인 치아씨드, 살구, 헤이즐럿, 코코넛칩을 첨가해 다양한 영양에 맛의 균형까지 고려해 체중조절에 도움이된다.

‘스페셜K 뉴트리핏’은 ‘살구&크랜베리’와 ‘헤이즐넛&코코넛’ 2종으로 구성됐다. ‘살구&크랜베리’에는 치아씨드가 박혀있는 살구, 크랜베리, 퀴노아 후레이크, 담백한 저지방 그래놀라, 아몬드 슬라이스 등이 함유돼 있다.

‘헤이즐넛&코코넛’에는 로스팅해서 고소함을 배가시킨 헤이즐넛과 아몬드, 코코넛, 퀴노아 후레이크, 담백한 저지방 그래놀라 등이 함유돼 있다.

3월 2일부터 15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스페셜K 뉴트리핏 살구&크랜베리’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더 바디샵 핸드크림 정품을 교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3월 16일부터 29일까지는 전국 롯데마트 및 홈플러스 매장에서 ‘스페셜K 뉴트리핏 살구&크랜베리’와 ‘스페셜K 뉴트리핏 헤이즐넛&코코넛’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도 동일한 제품 쿠폰이 제공된다.

농심켈로그에서 스페셜K 브랜드를 담당하고 있는 김아람 과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스페셜K 뉴트리핏은 건강하게 자기관리를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해 기존 시리얼에서는 볼 수 없었던 슈퍼 푸드와 다양한 재료를 넣어 탄탄한 영양 설계로 탄생시킨 프리미엄 제품”이라고 밝히며 “단백질, 식이섬유, 비타민 및 다양한 영양분을 맛있게 즐기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한 자기관리에 성공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