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 (주)아크웨이브솔루션스코리아에서 소비자가 뽑는 글래스 발열 보일러 네이밍 공모전을 진행한다.

▲ 아크웨이브솔루션스코리아가 네이밍 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은 신개념 글래스 발열 보일러 <사진 드림미즈>

 

글래스 발열 보일러는 기름 대비 최대 85% 절감시킬 수 있다. 1,000℃ 고열에 견디는 강화 유리에 나노 도체코팅을 해 환경오염에 강하고 고효율 에너지가 안정적으로 발생하는 유리 전열관을 탑재했다.

아크웨이브솔루션스 코리아는 ‘2016대한민국 에너지대전’에서 ‘글라스발열보일러’와 ‘와전류발열보일러’라는 새로운 보일러 기술을 선보여 해외 바이어를 비롯한 참관객의 관심을 받았다.

이번 공모전은 여성·교육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는 (주)드림미즈와 함께 진행한다.

접수기간은 2월 16일부터 3월 1일까지며, 주부커뮤니티 미즈, 쑥쑥, 맘스쿨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시상 내역은 최우수상 1명(상금 20만원), 우수상 2명(상금 10만원), 아이디어상 5명(상금 5만원)에게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공모전 소식을 SNS 등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아크웨이브솔루션스코리아 해외 마케팅 대표 이재우 이사는 “이번 공모전에서 제안된 주부들의 의견은 앞으로 친환경 고효율 보일러의 기술 발전에 대한 중요한 참고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