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제19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가 아시아 단편경선, 아이틴즈 작품을 공모한다.

▲ 서울국제여성영화제가 작품을 공모한다 <제공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아시아 단편경선은 장르에 상관없이 2016년 6월 이후 완성된 작품으로, 아시아 여성감독이 제작한 러닝타임 40분 이내 작품이면 된다.

시상내역은 아시아 단편경선 최우수상 1편 상금 600만원과 상패, 우수상 2편 상금 200만원과 상패, 관객상 1편 부상과 상패다.

아이틴즈는 2016년 6월 이후 만 12세에서 18세인 여성이 제작한 40분 이내 작품을 대상으로 한다.

시상내역은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아이틴즈 대상 2편 상금 각 50만원과 상패, 진흥원 입학 시 장학금 200만원 지급, 관객상 1편 부상과 상패를 수여한다.


접수기간은 2월 6일부터 24일까지며 출품규정 확인 후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영상 파일 용량은 4GB 이내며, 영상 링크나 영상 파일이 아닌 DVD로 접수를 원하는 경우 출품신청서는 이메일로 접수하고 DVD 3매를  서울국제영화제 사무국으로 우편 또는 방문접수하면 된다.

출품신청서와 시사용 영상이 모두 제출돼야 접수할 수 있으며 출품된 자료는 반환하지 않는다.

시사용 영상은 상영본과 같아야하며 제출 후 영상이수정될 경우 사무국에 사실을 알려야한다.

추후 본선 진출작 선정 시, 영어자막이 삽입된 상영본을 제출해야 한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