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동아제약 소화제 브랜드 ‘베나치오’가 2017년 새 콘셉트로 소비자를 찾는다.
과식, 스트레스, 불규칙한 식습관 등을 이유로 소화불량 증상이 나타나면, 많은 사람들은 걷거나, 굶거나, 손가락을 따는 등의 방법을 취한다.
‘애쓰지 말고 베나치오’ 광고는 소화가 안 될 때 “베나치오로 빠르고 시원하게 해결하라” 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위운동 소화제 베나치오 신규 TV광고 캠페인 영상은 공중파 및 케이블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동아제약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베나치오 TV광고 캠페인은 잦은 소화불량 증상으로 소화제를 많이 찾는 4059 중장년층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했다”며, “소화 안될 땐 다른 방법 고민하지 말고 위운동 소화제 베나치오로 빠르고 시원하게 소화불량 증상을 해결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나치오는 위 운동을 촉진해 과식, 체함, 구역, 구토 등 소화불량 증상을 개선해주는 액상 소화제다.
김아름내 기자
hope0021@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