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네스프레소가 새로워진 디자인의 캡슐커피머신 ‘시티즈(Citiz)’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 ‘시티즈’<사진 네스프레소>

 

‘시티즈’는 스위스디자이너 앙트완까엔(Antoine Cahen)이 디자인한 세계주요도시의 랜드마크(landmark)를 형상화한 제품의 커피머신이다.
출시후 ‘레드닷디자인어워드’를 수상했다.

기존의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모던하면서 클래식한 제품으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노즈(Nose, 커피가 추출되는 입구) 부분을 블랙컬러로 변경하고 크롬소재를 더했고 캡슐컨테이너에도 블랙컬러를 도입하고 그릴모양을 업그레이드해 시티즈머신의 슬림한 바디와 깔끔한 분위기를 주었다.

‘시티즈’ C라인은 노즈가 둥근형태로 곡선형의 부드러운 느낌을 주며, ‘시티즈’ D라인 노즈가 슬림하게 노출된 형태다.
우유거품기 ‘에어로치노’가 일체형으로 구성된 ‘시티즈앤밀크’ 역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됐다. 에어로치노를 탑재하는 받침대의사이즈를 기존제품 대비 절반으로 줄여 공간의 활용도가 높였고 좁은 주방이나 틈새공간에서도 다양한 밀크레시피를 만들 수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