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비비큐가 연말을 맞아 ‘BBQ 치콜 즐기고 떠나자, 비발디파크로!’를 진행한다.

▲ 비비큐가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비비큐>

 

치콜세트(BBQ 인기메뉴 5종 + 코카콜라 500ml)를 주문하면 추첨을 통해 비발디파크 시즌권, 황금올리브치킨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1등에게는 비발디파크 시즌권(20명)을, 2등에게는 리프트와 장비 렌탈권이 포함된 비발디파크 단일권(2,50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꽝 없는 100% 당첨 이벤트로 응모자 전원이 비발디파크를 할인받아 이용할 수 있다. 영수증 1매 당 비발디파크 리프트&렌탈 40% 할인권, 대명리조트 워터파크 1인 2만원 균일가 티켓(델피노 제외), 비발디파크 별빛축제 30% 할인권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고 사용기한은 2월 28일까지다.

고객은 주문 후 받은 영수증에 적힌 응모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즉석에서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응모는 1월 20일까지다.

비비큐는 또 ‘T전화’와 함께 총 1만 명에게 비비큐 황금올리브치킨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4일까지 T전화를 설치한 고객이 ‘치킨’을 검색한 후 이벤트 배너를 누르면 추첨을 통해 BBQ 황금올리브치킨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또 ‘요기요’를 통해 매주 수요일 BBQ 메뉴를 주문하면 3,000원을 할인해준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