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 (주)베페가 ‘31회 베페 베이비페어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 베페가 베이비페어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제공 베페>

 

베페 베이베페어 공식 서포터즈는 2월 16일부터 19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베페의 소식을 전하는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출산을 앞둔 예비맘, 육아맘, 대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카페, 커뮤니티 운영 경험이 있거나 블로그 운영 중인 지원자는 우대해 선발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21일까지 베페 공식 홈페이지 가입 후 응모하면 된다.
모집인원은 처음 지원하는 ‘일반 서포터즈 부문’ 100명, 기존 서포터즈가 지원하는 ‘명예 서포터즈 부문’ 150명 총250명이다. 이들은 12월 29일부터 내년 3월 1일까지 다양한 활동에 참가한다.

서포터즈 선발 시, 전시회 전일 무료입장 혜택은 물론, 임신과 육아용품으로 구성된 베페백(10호)와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한다. 베페 현장에서 프리미엄 라운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활동 완료자에게는 베페 서포터즈 시상식 참여와 함께 상품이 혜택으로 주어진다.
일반 부문 우수 서포터즈 10명에게는 캐논 포토프린터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명예부문 최우수 서포터즈 5명에게는 포토프린터 제품 체험 및 10만원 상당의 베페 포인트가 지급될 예정이다.

베페 서포터즈 최종 합격자는 12월 2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베페는 31회 베페 베이비페어 서포터즈 모집과 함께 ‘베페 서포터즈 소문내기’,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베페 서포터즈 소문내기’는 게시물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댓글로 URL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핀덴카 스타터팩과 핀덴파우치(3명), 베아바 베이비쿡 솔로 이유식 마스터기(1명), 네슬레 거버 트래블 키트(5명) 등을 선물한다.

인스타그램 팔로우는 베페 공식 인스타그램(@befebabyfair)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와 추천할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푸고 텀블러, 에릭칼 코튼블랭킷, 기프티콘 등 상품을 제공한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베페 서포터즈는 베페에 관심이 많은 엄마, 아빠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지금까지 이어져 왔다”며, “베페 베이비페어는 대한민국 엄마, 아빠들의 축제인 만큼 31회 행사를 앞두고 서포터즈 운영을 통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이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유익한 전시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