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국민연금공단(이사장 문형표)이 23일 한국언론진흥재단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사)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최한 제9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에서 공공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11월 23일 이철희 국민연금공단 홍보실 차장(가운데)가 한국언론진흥재단 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시상식에서 공공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김부겸 더불어민주당 의원(왼쪽), 박영락 한국인터넷소통협회장(오른쪽)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국민연금공단>

 

공단은 모든 국민이 연금 혜택을 받는 1국민 1연금 실현을 위해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 슬로건을 ‘온:국민연금’으로 정하고 국민연금 제도에 대한 국민의 관심과 이해를 높이기 위한 활동을 진행했다.

슬로건은 ‘온 국민이 가입하고, 온 국민이 혜택 받는, 온 국민을 위한 연금’이라는 의미다.

▲ 11월 23일 이철희 국민연금공단 홍보실 차장(왼쪽에서 세번째)이 한국언론진흥재단 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시상식에서 공공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국민연금공단>

 

공단 관계자는 “이번 2년 연속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수상은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국민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려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국민의 눈높이에 맞춘 소통으로 국민연금을 널리 알리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