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해피바스가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탈리아 비스트로라그릴리아신도림점에서 ‘비어샘플러’코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라그릴리아와 '비어 샘플러' 코프로모션 진행<사진 해피바스>

 

라그릴리아신도림점 개점을 기념해 크래프트 맥주가 포함된 비어 세트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비어스파바디워시 6종을 모두 사용해 볼 수 있는 비어스파스페셜세트를 증정한다. 크래프트 비어단품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비어스파바디워시 체험용 샘플을 1인 1개 선착순 제공한다.
‘비어스파바디워시’는 맥주 추출물과 벨기에산 홉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한 고보습바디워시로 맥주병을 닮은 패키지와 맥주와 거품을 연상시키는 2층상의 제형, ‘스타우트’ ‘에일’ 등 맥주를 연상시키는 네이밍으로 관심을 끈다. 오리지널 페일 에일, 유자 페일 에일, 에스프레소 스타우트, 카카오스타우트, 자몽스파클링 에일, 그린애플 스파클링 에일 총 6종으로 출시됐다.

해피바스 브랜드 관계자는 “맥주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맥주만큼 시원하고 촉촉한 ‘비어스파바디워시’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크래프트비어와 요리를 즐기며 맥주 샤워도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해피바스는 코프로모션 진행을 기념해 22일부터 일주일간 자신의 SNS에 비어스파바디워시 사용 후기를 업로드 한 후 해피바스 공식 페이스북에 URL을 등록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라그릴리아 스테이크 식사권과 비어스파 바디워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