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SK와이번스(대표이사 류준열)가 국내·외 대학생을 대상으로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

▲ SK와이번스 엠블럼

 

공모전은 스포츠에 관심있는 대학생의 창의적이고 진취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해 팬에게 새롭고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주제는 △야구장인 SK행복드림구장을 포함하여 문학경기장 전체가 365일 고객들이 머무를 수 있는 공간으로 활성화 될 수 있는 아이디어 △야구장의 특정 고객군(가족/커플/매니아 중 택 1)을 타겟으로 하는 새로운 F&B 및 MD 활성화 방안 △그 외 마케팅 관련 신규 아이디어 제안(구장 내 편의시설, 서비스, 신규 Fan 유치다.

독창성, 내용 충실성, 구성의 논리성, 현실 적용 가능성 등을 기준으로 1차 심사 및 최종 PT가 진행된다. 

참가 대상은 국내/외 대학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학생으로, 팀 당 최대 4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개인 또는 팀은 참가신청서, 아이디어 제안서(PPT 10매 내외, 요약 페이지 1장 반드시 포함) 각 1부를 지정된 이메일(skw_marketing@skwyverns.co.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11월 28일까지며 1차 심사 발표는 12월 1일, 최종 PT는 12월 6일 예정이다.

대상 1팀과 최우수상 1팀에게는 상장 및 트로피와 함께 각각 상금 200만원, 100만원이 수여되고, 우수상 3팀에게는 상장과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