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디즈니, 미키마우스 생일 기념 공동 프로모션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G마켓이 디즈니와 함께 미키마우스 생일을 기념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G마켓과 디즈니가 미키마우스 생일을 기념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공 G마켓>

 

상해 디즈니랜드 여행원 100원 딜, 2017년 한정판 다이어리 판매 등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우선 18일까지 100만원 상당의 ‘상해 디즈니랜드 여행권’을 100원에 판매하고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여행권을 증정한다.
 
‘레고 디즈니 캐슬’ 100원딜을 진행, 총 3명에게 상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1월 28일, G마켓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게는 100원을 스마일캐시로 돌려준다.

‘2017년 미키 플래너’(9900원)를 5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G마켓과 디즈니의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G마켓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주문 상품은 12월 19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되며 한정판 미키 스티커도 증정한다.

G마켓이 추천하는 디즈니 공식 아이템 특가전도 마련됐다.
패션, 유아동, 홈데코, 뷰티, 도서, 키덜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내용은 G마켓 사이트에서 ‘미키생일축하해’를 검색하면 된다.

G마켓 마케팅실 남성헌 실장은 “전세계인에게 오랜 기간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 미키마우스의 생일을 기념해 디즈니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전개한다”며, “개장 이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해 디즈니랜드 여행권을 비롯해 G마켓 단독으로 한정판 상품을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